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즉,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은 아래 ‘돈버는 퀴즈 정답 확인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제한을 받지 않아 전국 어느 지역이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부산폰테크, 광주폰테크, 대구폰테크, 대전폰테크, 울산폰테크, 인천폰테크, 서울폰테크, 세종폰테크, 제주폰테크 등

폰테크 정식업체 폰뱅크는 폰테크 울산폰테크 대구폰테크 부산폰테크 대전폰테크 광주폰테크 인천폰테크, 폰테크후기, 비대면폰테크, 서울폰테크, 경기폰테크, 제주폰테크, 세종폰테크, 구미폰테크, 폰테크정보 제공 폰테크사이트, 폰테크웹사이트입니다.

오펜하이머 일본 개봉 갑론을박, “원자폭탄 투하 장면 안나와 실망 해외이슈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규제 및 고위험 투자에 관한 경고: 외환거래, 차익결제거래 및 가상화폐 거래는 투기적이며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자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 이상으로 투자해서는 안 됩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폰테크 서울폰테크 인천폰테크 세종폰테크 대전폰테크 구미폰테크 대구폰테크 울산폰테크 광주폰테크 부산폰테크 제주폰테크 폰테크후기 비대면폰테크 서울 인천 세종 대전 대구 울산 광주 부산 제주 폰테크정보 폰테크 폰테크웹사이트 폰뱅크 폰테크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